FAQ

Q

캠페인 진행 시에 주의할 점이 있나요?

리뷰돌격대 캠페인 진행 시 주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① 캠페인 신청 기간은 캠페인 오픈날에 따라 변경되며 +9일입니다.
② 방문형 캠페인일 경우 매장의 주소, 운영시간을 반드시 정확하게 기재해 주세요.
③ 캠페인 등록 시 이미지의 품질이 떨어질 경우 반려될 수 있습니다.
④ 방문형 캠페인일 경우에 업체 측 사정에 의해서 체험단 방문이 어려워질 경우 미리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⑤ 캠페인 진행 시에 업로드되는 이미지의 저작권이나 초상권에 대해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점에 대해 리뷰돌격대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캠페인 진행 후 등록된 포스팅은 6개월 뒤 게시물이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Q

캠페인 인원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캠페인 오픈 전에는 인원 변경이 가능하지만, 캠페인 오픈 후에는 인원 변경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오픈 전 캠페인 진행 인원을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비용은 어느 정도 발생하나요?

베이직 패키지/프리미엄 패키지에 따라서, 인원수에 따라서 가격이 모두 상이합니다.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Q

우선 한 번만 이용해보고 싶습니다.

캠페인 진행은 1회 진행도 가능합니다.
베이직 패키지/프리미엄 패키지에 따라서, 인원수에 따라서 가격이 모두 상이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은 리뷰돌격대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Q

자세한 상담을 위해 방문 상담이 가능할까요?

광고주가 직접 방문하는 것은 어려우나 저희 담당자와의 일정 협의 후 미팅이 가능합니다.
담당자가 광고주 영업소에 방문하거나 그 외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Q

캠페인 이미지는 핸드폰으로 촬영해도 되나요?

핸드폰으로 촬영한 이미지에 경우에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만 퀄리티가 현저히 낮은 사진은 반려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퀄리티가 낮은 이미지란?
· 이미지가 너무 작아 흐릿한 경우
· 초점이 맞지 않아 흐릿한 경우
· 사진의 구도 및 각도가 과할 경우
· 너무 어둡거나 밝은 곳에서 촬영해 보기 어려울 경우 등
Q

체험단 신청 기간을 연장하고 싶습니다.

이미 캠페인이 오픈되어 체험단 모집이 시작되었을 경우 기간 변경은 불가합니다.
그러나 모집 기간 내에 모집인원이 채워지지 않을 경우 해당 인원은 자신이 계약한 인원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Q

캠페인에 참여한 체험단이 등록한 포스팅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진행중인 캠페인의 경우
좌측 메뉴 [캠페인 리스트 → 진행중인 리스트 → 보고자 하는 캠페인 클릭후 '컨텐츠 등록현황'] 에서 확인

- 종료된 캠페인의 경우
좌측 메뉴 [완료된 리스트 → 보고자 하는 캠페인 클릭후 '보고서'] 에서 확인

자세한 내용은 메뉴 [어드민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Q

신청한 캠페인이 반려되었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아래와 같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좌측 메뉴 [캠페인 리스트 → 검수 대기 리스트 → 반려된 캠페인의 빨간색 '반려' 버튼 클릭 → 상단 반려 사유 확인]
반려 사유에 기재된 내용을 수정 및 보완하여 재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캠페인 계약서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좌측 메뉴 [계약관리] 에서 계약 인원과 사용하고 남은 계약 인원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캠페인에 등록한 이미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캠페인이 이미 진행되고 있을 경우 불가피한 사유가 아닌 이상 이미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불가피한 사유로 이미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Q

예전에 이용했던 캠페인을 다시 신청하고 싶습니다.

같은 캠페인이더라도 다시 한번 등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Q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좌측 메뉴 [사업자 정보 확인]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Q

체험단 중 예약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지 않거나 연락 두절된 분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 채널 '리뷰돌격대'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 채널 '리뷰돌격대'로 문의 바랍니다.
저희 리뷰돌격대 에서는 캠페인 미션에 성실히 임하지 않는 인원에 대해서 제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인원에 대해서는 계약 인원에서 차감하지 않습니다.
Q

캠페인 진행 상황을 알고 싶습니다.

좌측 메뉴 [캠페인 리스트] 에서 검수 중, 진행 중, 완료 된 캠페인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각 현황에 대해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메뉴 [어드민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Q

세금 계산서 발행하고 싶습니다.

리뷰돌격대 고객센터 또는 카톡 채널 ‘리뷰돌격대’로 문의 바랍니다.
Q

고객센터 연결이 안 됩니다.

고객센터 문의 고객님이 많을 경우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1문의 또는 카카오 채널 '리뷰돌격대'로 문의 바랍니다.
Q

거래명세서를 받고 싶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 채널 '리뷰돌격대'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