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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아* 다르고 *어* 다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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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9-26 13:46:12

마케팅을 하는 과정에선 정말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냥 하면 돼!"
네 맞습니다 그냥 하면 됩니다! 허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진 아무도 모르겠죠.

아무런 광고, 홍보를 하지 않고 유명세를 타는 경우도 있고,
이 광고 저 광고 다 했지만 그대로인 경우도 있습니다.
원인은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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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제작 및 판매와 마찬가지로 소비패턴 또한 더 다양해지고, 증가하고 있는 시점입니다.
사람들은 나에게 더 큰 혜택을 주고, 값어치에 더 적합한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합니다.
어떠한 정보가 노출 되어 있지 않는다면 구매로 이어지는 루트는 좁아지게 됩니다.
상품인지 > 호기심 > 정보 습득 > 의심 > 결제 직전 단계 > 간편성의 과정으로 소비자들은 구매 혹은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각 분기별 혹은 월별, 일별로 주 고객층은 어떻게 되는지 혹은 내 아이템에 있어 잡을 수 있는 고객층은 없는지 체크를 하는 것부터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철저히 준비를 하고 시작한 사업이기에 누구나 기대치가 있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을 만족시키고 싶어하실 겁니다.
다양한 플랫폼이 만들어지고, 그 플랫폼의 사용법도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에 사업을 운영하면서 공부까지 하기엔 벅찰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 3자의 후기, 제 3자의 어필이 검색자, 소비자들에게는 더 살갑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주목 받는 이유, 바로 내가 잘 운영하고, 기획하여 내놓은 상품 및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노출 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각 키워드마다의 유입되는 경로는 다 다르지만 최종 구매까지 이어지기엔 기존에 사용을 해봤던 후기가 필요합니다.

예를들어 유아용품 같은 경우는 내 아이가 쓸 제품인데 정말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를 하게 됩니다.
제품 상세페이지나 단가를 보았을땐 괜찮은 거 같지만 구매 후기가 없다면 구매까지는 고려하게 됩니다.
이미 구매를 하고 이용을 해봤던 사람들의 정보를 알고 싶고, 장점, 단점을 캐치하고 싶은데 그러한 정보가 없다면 고려를 할 수 밖에 없게 되겠죠.

무조건 좋다, 무조건 만족한다 이런 광고성의 글보단 실제로 이용자가 느꼈던 상세 정보, 장점, 단점 등을 나타내어야 메리트라는 것이 생기게 됩니다.

방법은 무수하고,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결과는 천지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위에 내용과 반대로 가야 효율이 날 수 있는 업체 및 서비스도 있습니다.
개개인의 사업을 정형화 시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없기에 사업의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무료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리뷰돌격대 컨설턴트에게 문의 해보시길 바랍니다.